최종편집 : 2024-05-17 | 오전 08:17:42

 
검색
정치/지방자치사회/경제교육/문화농업/환경기관 동정오피니언기획/특집지방의회

전체기사

대구시

경북도

시·군

송·신년사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갤러리

뉴스 > 기관 동정 > 송·신년사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한동수 청송군수 신년사

2013년 12월 31일 [경북제일신문]

 

신 년 사

‘청정 청송’ 이미지를 살려 문화․관광․농업으로 잘사는 청송건설

ⓒ 경북제일신문

존경하는 3만 군민 여러분! 그리고 30만 향우님 및 동료공직자 여러분!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건강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2014년 새해에는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이란 군정 슬로건 아래 5대 군정목표를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청정 청송’이미지를 살려 세계적 힐링․슬로시티 건설과 문화․관광․농업으로 잘사는 청송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아울러 ‘국민행복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데 힘을 결집하여 함께 내일을 열어갈 수 있도록 하나로 뭉쳐 나가야 할 것이며, 우리 군에서 구상하고 있는 정책들이 군 발전과 성장 동력이 되도록 하는데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정 전 분야에 경영행정을 접목하여 군민 모두가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문화융성시대에 발맞추어 정신문화와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관광산업을 육성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달성을 위하여 올해 군정운영 5대 전략과제를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청송 △소득이 보장되는 부자청송 △웃음이 살아나는 행복청송 △미래로 도약하는 희망청송 △누구나 찾고 싶은 그린청송 건설로 잡고, 구체적으로 실현하고자 전력추진토록 하겠습니다.

첫째,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청송’건설을 위하여 ‘모두가 소통하는 참여군정 실현’으로 군민⋅고객⋅공무원 모두가 소통하고 이해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군민 대통합을 청송군 발전의 근간으로 삼겠습니다.

둘째, ‘소득이 보장되는 부자청송’ 건설을 위해서는 우리군 청정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친환경 생태 유기농 육성’에 전력을 다해 농업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농업인들이 잘살고 행복한 청송을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웃음이 살아나는 행복청송’건설을 위하여 ‘전통 문화․관광 중심도시 육성’을 우리 군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고, 문화관광 자원과 특화된 관광지를 아우르는 문화생태형 그린관광산업으로 발전시켜 테마가 있는 차별화된 관광지로 개발․육성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넷째, ‘미래로 도약하는 희망청송’건설을 위하여 군민 모두가 소외된 사람이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누구나 행복한 희망복지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특성에 맞는 맞춤형 사회복지 지원계획을 수립하여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누구나 찾고 싶은 그린청송 건설‘을 위하여 산내들, 조화로운 경관도시 조성으로 농촌의 아름다운 풍광이 그려지는 녹색도시 건설을 위해 청송만의 색깔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2014년 새해에도 3만 군민여러분 및 30만 향우님 그리고 5백여 공직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과 행운이 함께하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제일신문 기자  
“밝은 생각 / 좋은 소식”
- Copyrights ⓒ경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제일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북제일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상주시, 도심 재구조화 통해 압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2

경북도·이마트, 실라리안 특판전

안동시 ‘민원인의 날’로 시민과

구미시, 첨단산업 차세대 엔지니

울진군, 학생승마 체험 비용 지

청송군, 6월부터 주4.5일제

예천박물관, 퍼포먼스 그룹 ‘애

의성군,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영천시, 배우 정호빈 홍보대사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원사

회사소개 - 인사말 - 연혁 - 조직도 - 임직원 - 편집위원회 - 운영위원회 - 자문위원회 - 광고비 안내 - 광고구독문의 - 후원하기 - 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대구시 달서구 감삼남1길 81. 3층 / 발행인·편집인: 정승민 / 제보광고문의 : 050-2337-8243 | 팩스 : 053-568-8889 / 메일: gbjnews@naver.com
제호: 경북제일신문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아00021 (등록일자:2008년6월26일) / 후원 : 농협 : 351-1133-3580-53 예금주 : 경북제일신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현우
Copyright ⓒ 경북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원격